"숨겨진 과거의 비밀…길례의 충격 고백!" 다리미패밀리 29회 예상

 

 

지하철 사물함에서 사라진 돈의 행방을 찾기 위해 가족들이 뭉칩니 다. 차림, 다림, 강주는 사물함 근처 CCTV를 확인하려 하지만, 이미 중요한 장면은 사라진 상태. 대신 수상한 낯선 인물이 사물함 주변을 서성이는 장면만 남아 있습니다.

한편, 미연은 자신을 의심하는 조카들에게 억울함을 토로하며 “내가 그렇게 믿음이 없니? 나는 기둥과 도망갈 계획을 위해 돈을 모았지만, 훔치진 않았어!”라고 해명합니다. 그러나 미연의 행동을 여전히 의심하는 차림과 다림은 그녀의 행적을 조사하기로 결심합니다.

돈의 행방은 의외의 곳에서 단서가 발견됩니다. 강주는 지하철 사물함과 연결된 열쇠의 출처를 조사하던 중, 러브 캐피탈의 직원 중 한 명이 최근 사물함 주변에서 목격되었다는 사실을 알아냅니다. 이는 곧 러브 캐피탈이 가족의 비밀을 어느 정도 알고 있다는 신호로 해석됩니다.

그 사이, 강주와 다림은 백지연이 설정한 기한(1월 1일 자정)이 다가오는 것을 막기 위해 프리미엄 패딩 디자인을 완성하려 애쓰지만, 디자이너 없이 일은 지지부진합니다. 이때 차림이 뜻밖의 해결책을 제안합니다. 차림은 이전 회사에서 알고 지내던 동료 디자이너를 소개하며 “우리가 잃어버린 돈을 찾을 때까지 이 프로젝트를 맡아줄 수 있을 거야”라고 설득합니다.

그러나 돈의 행방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갑니다. 미연과 남기둥이 돈의 절반만 가져가려던 계획이 누군가에게 노출되었고, 러브 캐피탈이 아닌 전혀 다른 세력이 이 정보를 이용하려 합니다. 사물함에서 돈을 가져간 진짜 범인은, 길례의 과거 지인이었으며, 그녀가 숨겨 놓은 돈의 출처를 알고 협박하려는 인물로 밝혀집니다.

한편, 길례는 섬망 증세 속에서도 “그 돈은 처음부터 잘못된 곳에서 나온 거야…”라는 혼잣말을 하며 가족들에게 충격을 줍니다. 돈의 출처가 과거 길례와 이만득의 숨겨진 과오와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이 암시됩니다.

29회는 미연과 남기둥의 사랑 도피 계획, 사라진 돈의 진실, 그리고 러브 캐피탈과 엮인 가족들의 위기가 절정으로 치닫는 장면에서 끝날 것입니다.

 

관련 유튜브 영상

https://youtu.be/gxhfq3Pvp1M?si=5K4vhkZ9xzATvU3g

 

재미로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